수제버거 전문점 뉴욕버거
뉴욕버거?
-
국내 토종 수제버거 브랜드
외국기업이 자리잡고 있는 국내 시장에서 뉴욕버거는 새롭게 미국식 햄버거를 대표하는 토종 수제버거 브랜드입니다.뉴욕버거는 국내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새로운 시스템과 기업문화로 시장 전체의 흐름을 선도합니다.
-
오픈형 주방을 사용한 조리
뉴욕버거는 오픈형 주방으로 조리과정을 관찰할 수 있어 신선함과 고급스러움을 토대로 직접 보는 재미와 청결한 조리과정을 모두 보여드립니다.또한, 냉장 패티를 사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,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바른 먹거리 문화를 선도해나가고 있습니다.
-
가격은 다운, 맛은 업
수제버거는 비싸다는 인식은 이제 그만!고객님들께 퀄리티는 그대로 유지한 채, 합리적인 가격으로 버거를 제공하여 고객님들께 수제버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.
뉴욕버거의 맛
-
1. 가공되지 않은 신선한 야채
가공되지 않은 신선한 야채를 매일 아침 공수하여 고객님들께 깨끗하고 건강한 수제버거를 만들 수 있도록 항상 유지중입니다. 언제나 신선함을 중요시 하며, 고객님에게 품격있는 식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-
2. 직접 개발한 수제 패티
뉴욕버거 전용 R&D센터에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한 고기패티를 개발하여 얼리지 않은 수제 냉장패티만을 제공합니다. 여기에 독자개발된 뉴욕버거만의 전용 소스를 사용하여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알맞는 소스를 사용하여 국내 수제버거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정의하였습니다. -
3. 뉴욕버거만의 특별한 전용유
뉴욕버거는 고객님들의 건강을 생각하여 트렌스지방이 없고, 담백한 맛을 내는 팜유를 사용하고 있으며, 자체적인 배합과정을 거쳐 뉴욕버거만의 바삭한 느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브랜드 가치
Brand Identity
-
세로형 로고
-
가로형 로고
-
▶ Main Color
-
▶ Sub Color
· 뉴욕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자유의 여신상을 형상화 하였으며 언제나 활기찬 브랜드의 느낌을 주기위하여 노란색을 사용.
· 수제버거를 형상화한 모습을 후면에 배치하였으며 자연을 상징하는 녹색을 사용해 친환경적이고 건강한 버거를 상징.
· E를 버거의 형태로 형상화하여 수제버거 전문점의 이미지를 강조.
· 기본적으로 세로형 로고를 사용하되 공간상 부득이할 경우 가로형 로고로 대체
창업 및 업종변경을 준비하시는 고객님께
뉴욕버거의 파격적인 혜택
직접 인테리어
시공 가능
평면도, 입면도
3D도면 공유
인테리어 비용에서
본사 수익창출 x
새 출발을 시작하는 점주님의 초기리스크를 저희 뉴욕버거가 최대한 덜어드리겠습니다.